TIL

240412 최종프로젝트 발견한 버그 수정 및 튜터님 피드백, 작업 일정 정리

배동건 2024. 4. 14. 01:33

버그 수정

 

- mainSceneUI 에서 stage버튼 눌러놓은 상태에서 덱을 추가하고 오면 추가한 덱 안 보이는 버그 (완)

- 포기하거나 패배하거나 저장하고 나가기 했을 때 다른 덱 선택 시 이전 덱으로 플레이됨 -> 포기 패배의 경우 새로 선택한 덱으로, 저장하고 나가기 했을 때는 이전 선택한 덱으로 플레이 하도록 버그 수정 예정 (작업 중)

- 유저 덱 받은 후 새로운 덱 받을 경우, 딕셔너리 키값이 유저 덱 개수만큼 넘어갈 때까지 덱 생성 안 되는 버그 (완)

- 용병 영웅 바리게이트 함정 겹쳐 생성되는 버그 (완)

- 몬스터가 가로막을 경우 타워 생성 안 되는 버그 (완)

- 몬스터가 가로막을 경우 타워 중복 수량 -1 되는 버그 (완)

- 패배 이후 다시 게임 시작할 경우 첫번째 스테이지에서 중복수량 -1 되는 버그 (완)

- 설치 안 되는 곳에 놓더라도 중복개수 -1되는 버그 (완)

 

튜터님 피드백

기간 내에 빌드할 수 있을 만큼의 기획을 하고(중간에 작업량을 적절히 조절해 가며 작업한 것 칭찬) 기간 내에 구현해낸 것에 칭찬함

전반적인 UI 업그레이드 필요

 

작업 일정 정리

15일 오전까지 본인 맡은 기존 작업들(버그) 해결

17일 오전 빌드 이전까지 최대한 디벨롭
성우님 - 맵 추가, 스테이지마다 배경 변경(새로운 스테이지다! 느낌 들도록)
동건님 - 보석 재화를 이용해 카드 해금
현웅님 - 지질희 레벨업에 따른 보상 추가(5렙당 시작 식량 1증가, 1렙당 최대체력 증가)
현웅님 - 상점 구매 - 지질희 체력회복 / 시작 식량 증가 / 몬스터들 등장 체력 감소
(나중에 몬스터들 받는 데미지 증가 - 무녀특화덱 이런느낌)


광재님 - 몬스터 추가(에셋 더 구매 혹은 색깔놀이)

24일까지 유저 테스트

26일까지 추가 버그 및 수정사항 해결

30일까지 발표 자료, 브로슈어, 개인 erd, 개인 발표준비(녹화 ㄴ) 포함한 전체 발표 준비

5월 1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