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ithub.com/footprinteaver/nbc2week8/tree/bdg_select_assignment
몬스터 루팅 함수
1. 몬스터 별 아이템 풀 추가
2. 몬스터 생성 시 랜덤 아이템 가중치 부여하여 생성
3. 플레이어 인벤토리 완성
4. 장착관리 추가
5. 아이템 장착 시, 해당 stat 증가하도록 설정
6. 루팅 시 획득 아이템 이름 나타나게 설정
아이템 타입 지정 및 장착관리 수정
1. 무기 방어구 회복 아이템을 각각 0, 1, 2의 타입 지정
2. 실제 atk, def수치 변하지 않고 표시만 수정되던 것 실제 수치도 변경되도록 수정
3. 아이템 타입에 따라 회복 아이템 제외하고 1개만 장착할 수 있도록 변경
4. 회복 아이템 사용 후 사라지지 않는 버그, 최대 체력 이상으로 회복되는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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