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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L

240116 학습 c# text_RPG 제작

김xx님이 선택사항 완료된 것들 올라온 순서대로 지속적으로 merge 및 코드 정리 해왔음

 

정리된 코드로 새로운 branch 생성 후 지금까지 구현한 선택사항들(인벤토리, 아이템 등등) merge함

 

https://github.com/footprinteaver/nbc2week8/tree/bdg_merge

 

GitHub - footprinteaver/nbc2week8

Contribute to footprinteaver/nbc2week8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itemType을 enum 형식으로 변경하여 코드 가시성 증가

상점 시스템 구현 및 아이템 별 가격 추가

아이템 정보 출력 시, 상점 판매가 추가

몬스터 드랍 아이템 null값을 추가하여 아이템을 드랍하지 않는 경우도 구현

level up 기능 추가

밸런싱 패치

 

버그 수정

상점에서 구매가격만 출력되던 버그 상점 판매가 출력하도록 수정

상태창에서 atk def 중복 출력 수정

현재체력 / 전체체력 으로 표기되지 않고 전체체력 / 현재체력 으로 표기되던 것 수정

몬스터 드랍 아이템 값 및 전투 시 화면 수정

level up 기능 적용 시 함수 기능 안하던 버그 static함수로 변경하여 해결

아이템 장착 시 player atk def 값 변함 없던 버그 수정

사망 이후 새로 플레이 시 인벤토리 유지 버그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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