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L

240114 학습 c# text_RPG 제작

https://github.com/footprinteaver/nbc2week8/tree/bdg_select_assignment

 

몬스터 루팅 함수

1. 몬스터 별 아이템 풀 추가

2. 몬스터 생성 시 랜덤 아이템 가중치 부여하여 생성

3. 플레이어 인벤토리 완성

4. 장착관리 추가

5. 아이템 장착 시, 해당 stat 증가하도록 설정

6. 루팅 시 획득 아이템 이름 나타나게 설정

 

아이템 타입 지정 및 장착관리 수정

1. 무기 방어구 회복 아이템을 각각 0, 1, 2의 타입 지정

2. 실제 atk, def수치 변하지 않고 표시만 수정되던 것 실제 수치도 변경되도록 수정

3. 아이템 타입에 따라 회복 아이템 제외하고 1개만 장착할 수 있도록 변경

4. 회복 아이템 사용 후 사라지지 않는 버그, 최대 체력 이상으로 회복되는 버그 수정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116 학습 c# text_RPG 제작  (0) 2024.01.17
230115 학습 c# text_RPG 제작  (0) 2024.01.17
240111 학습 c# text_RPG 제작  (0) 2024.01.17
240110 학습 c# text_RPG 제작  (0) 2024.01.17
240109 학습 c# text_RPG 제작  (0) 2024.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