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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5 최종프로젝트 중간 발표 및 팀 회의

https://bg94818.tistory.com/52

 

240306 ~ 240322 덱 구성 ERD(Entity Relationship Diagram)

1. 기술 구현 사항 엑셀 스프레드 시트의 정보를 Json으로 변환하여 Unity에 저장 정보의 직렬화 / 역직렬화 덱 정보 최적화(정보에 index만 저장 및 생성된 프리팹과 따로 관리) 드래그 앤 드롭 2. fl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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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 피드백

에셋 적용 안되어 아쉽다

작업 내용이 적다

기술적으로 어느 정도 된 부분도 있지만(덱 구성 부분) 완료되지 않은 부분이 너무 많은거 같다

 

남은 기간 작업 어떻게 할 건지

원래 발표 이후 작업 분량을 나누기로 했지만, 다른 사람의 작업량이 모두 완료되지 않았기에 작업 끝난 후 다시 생각해보자

튜터님께 관련 내용 상담 후 작업 재분배

 

4월 3일 오전 스크럼때까지 데드라인 목표
성우님 - 스테이지 1개 제작(5단계 + 보스 및 상점, 휴식 기능 구현) 
현웅님 - 인트로 및 엔드 씬 구성, 상점 기능 구현, UI적인 사운드(인트로부터 엔딩까지 및 효과음들(몬스터와 카드 고고학 관련 제외)), 로딩창
동건님 - 카드 드롭 이후 설치 여부 검사까지 제작
광재님 - 적 프리펩 분할, 보스 기본 기능 구현

4월 11일 오전 스크럼때까지 데드라인 목표
성우님 - 스테이지 모두 작업 완료 및 고고학 작업 완료
현웅님 - UI작업 완료 및 일반 카드 와 영웅 카드의 몬스터 공격, 고고학 게임 오버 승리 관련 작업 완료
동건님 - 카드 to 인게임 프리팹 완료
광재님 - 적 기능 작업 완료 및 게임 출시 사전 작업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