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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L

240326 최종프로젝트 에셋 찾기 및 앞으로의 작업 분량 점검

4. 미니카드 드래그 앤 드롭 만들기(작업 중)

5. 미니카드 드롭다운 시 해당 지형 설치 가능 여부에 따라 설치 또는 미설치

6. 설치됐을 경우, 3d 프리팹에 정보 넘겨주기

7. 카드에 해당하는 3d 프리팹 만들기

 

 

작업 상세

-------------------고 고 학 프 리 팹 구 현-------------------
프리팹 만들기


-------------------고 고 학 기 능 로 직-------------------

tile index = basecamp인 곳에 생성
생성 시 datatable 정보 받아오기
애니메이션(땅 캐기, 피격, 죽음)
몬스터가 공격 시 피격 및 체력 감소



-------------------타 워 프 리 팹 구 현-------------------
프리팹 만들기


-------------------타 워 기 능 로 직-------------------
프리팹 만들기
프리팹 생성 시, datatable의 정보 받아오기
애니메이션 달아주기(기본 이동 공격 피격 죽음)
바리 용병 영웅 - 범위 내 몬스터 접근 시 공격
함정 - 몬스터와 충돌 시 데미지 주기
바리 - 몬스터에게 피격 및 체력 0 일 경우 프리팹 파괴
영웅 - 이동


-------------------타 워 설 치 로 직-------------------

summaryCard ui 프리팹 드래그 -> 드롭 시, 설치 여부 검사(자원, 지형) -> 설치 또는 미설치

0. 설치 여부 검사
전체 식량이 summaryCard ui 프리팹의 식량보다 크거나 같으면 설치 가능 bool값 넘기기
summaryCard ui 프리팹 index 가져오기
드롭한 마우스 위치 받아오기
마우스 위치에 해당하는 타일 index 가져오기
ui 프리팹 index 가 용병이고 타일 index 가 용병이면 설치 가능 bool값 넘기기
(tile index = road / hill -> road는 함정 바리 영웅 hill은 용병 영웅

식량 bool값과 지형 bool값이 true면 설치 가능 아니면 설치 불가능

1. 설치 가능
summaryCard ui 프리팹 원래 자리로 돌아오기
마우스 위치에 해당하는 타일 중간 위치 정보 받아오기
타일 중간 위치에 summaryCard ui 프리팹 index에 해당하는 2d 프리팹 생성
summaryCard ui 프리팹 중복 숫자 1 감소
만약 중복 숫자 0이라면 summaryCard ui 프리팹 회색빛으로 색깔 변경
전체 식량 summaryCard ui 프리팹의 요구 식량만큼 감소


2. 설치 불가능 
summaryCard ui 프리팹 원래 자리로 돌아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