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ithub.com/LKJUnity3/Zodiac_Sign
불필요한 코드와 배경 제거
타이머 생성 및 클리어 시 scene 전환 설정
stage 1의 경우 시간 내 생존 시 클리어 적용 / stage 2의 경우 시간 내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클리어 적용
발표 준비
느낀 점
처음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와이어프레임을 만드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수준에선 다른 사람의 코드가 어떻게 될지 예상하기 어렵기에 처음부터 담당 부분을 나눠서 코드를 작성해나가기 보단 다같이 같은 코드를 만들어보고 그 코드를 기반으로 역할을 분배해서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방식이 적합하다 느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동안 일일업무 작업 내용
0124 : 게임 기획 및 담당 파트 지정 회의, 몬스터 파트 담당하게 되어 코딩에 필요한 지식이 포함된 강의 영상 복습
0125 : 몬스터 sprite 생성 및 설정 / 몬스터가 캐릭터를 따라가도록 이동 설정 및 기능 구현 / 충돌 구현
0126 : 강의 기반 몬스터 구현은 캐릭터와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구현되어있기 때문에 캐릭터가 완성되지 않으면 몬스터의 코드 작성하기 어려움을 확인 / 처음부터 하나하나 프로젝트를 만들어 나가기엔 역량이 부족함을 느끼고 프로젝트 구현 방식 방향성 전환 회의 소집 / 기존 방식은 모두가 각자의 부분에서 처음부터 기능을 구현해나가는 것이었으나, 강의 완강했을 때 나오는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기획했던 요소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프로젝트 방향 전환
0127 : 강의 1~13강 구현
0128 : 강의 14~22강 구현(강의 기반 프로젝트 구현 완)
0129 : 몬스터 종류 다양화 / 에셋 추가 / 몬스터 스탯 변경
0130 : 몬스터 기능 구현 완료 / 보스 몬스터 추가 / 전투 스테이지 맵 구성 / 몬스터 스폰 위치를 카메라에 설정하여 사방에서 몬스터 출현하도록 설정
0131 : 버그 처리 및 불필요한 코드 제거
와이어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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